1. 서비스 수신자에게 단방향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입구와 출구가 여러 개인 경우 모든 경로에 대한 심사 지점이 있어야합니다.
2. 검사 지점에서 직원 및 서비스받는 사람의 온도를 측정하고 최소 Covid-19 기준에 따라 검사를 통과 한 사람을 기록합니다.
3. 직원 및 서비스받는 사람의 여행 내역 및 세부 정보를 기록합니다.
4. 천 마스크 또는 위생 마스크를 착용 한 서비스 수령자 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세면대에 비누와 물 또는 알코올 젤을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6. 지정된 대기 공간을 제공하고 프로펠러가 최소 1m 간격을 유지하도록합니다.
7. 건물 입구에 소독 패드를 놓습니다.
8. 지정된 대기 공간을 제공하고 프로펠러가 최소 1m 간격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9. 문 손잡이, 문 손잡이, 난간 및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여 적어도 2 시간마다 공공 시설을 청소하십시오.
10. 폐기물, 화장지 및 사용한 위생 마스크 처리 시설을 제공합니다.
11. 박테리아 또는 잠재적 인 바이러스의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 건물의 PM 2.5 먼지를 걸러 낼 수있는 적절한 환기 및 공기 정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2. 향후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서비스받는 사람의 수를 적절한 비율로 제한합니다.
13. 서비스에 접근하기위한 명확한 지침 (예 : 선, 색깔있는 스포츠 또는 기타 표시)을 제공해야합니다.
14. 호텔에서 키 카드를 QR 코드로 교체하는 등 노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합니다.
15. COVID-19에 대한 의사 소통, 지식 제공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안
1. 서비스에 접근 할 때 선, 색상이있는 스포츠 또는 기타 표시와 같은 명확한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2. 폐기물, 화장지 및 사용한 위생 마스크 처리 시설을 제공합니다.
3. 룸 서비스 음식은 레스토랑 기준에 따라 항상 음식 덮개 아래에 제공되어야합니다.
4. 방부제로 살균 된 깨끗한 천을 사용하여 방을 청소합니다.
5. 청소 장비를 세척하고 천은 Covid-19를 제거하기 위해 충분한 ppm의 방부제를 사용합니다.
9. 문 손잡이, 문 손잡이, 난간 및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여 적어도 2 시간마다 공공 시설을 청소하십시오.
7. 적절한 공기 순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방의 에어컨 위치를 조정합니다.
1. 서비스 수신자에게 단방향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입구와 출구가 여러 개인 경우 모든 경로에 대한 심사 지점이 있어야합니다.
2. 심사 점에서 직원 및 서비스 대상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통과자 기록
3. 직원 및 서비스받는 사람의 여행 내역 및 세부 정보를 기록합니다.
4. 세면대에 비누와 물 또는 알코올 젤을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5. 대기 공간을 제공하고 사람들이 최소 1 미터 간격을 유지하도록합니다.
6. 소독제 스프레이 및 오존 요법은 복도에 정기적으로 적용해야합니다.
7. 대기실을 포함하여 최소 1m 떨어진 서비스 지역을 제공하십시오.
8. 폐 화장지와 사용한 위생 마스크를위한 적절한 폐기 채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9. 식탁, 조리기구, 기타 청소 장비를 포함한 식기를 세척제로 하루에 3 회 이상 청소하십시오.
10. 매번 음식 덮개에 음식을 담으십시오.
11. 문 손잡이, 욕실 등 공공 시설 청소 최소 2 시간
12. 박테리아 또는 잠재적 인 바이러스의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 건물의 PM 2.5 먼지를 걸러 낼 수있는 적절한 환기 및 공기 정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3.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 간의 접촉을 줄이기 위해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14. COVID-19에 대한 의사 소통, 지식 제공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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