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폐쇄 – COVID-19

Glam Habitat Hotel Kamala Beach Covid-19 업데이트

Dur to the Covid-19 우리가 Glam Habitat Hotel을 발표 해야하는 것은 유감입니다. 카말라 비치 2021 년 9 월 30 일까지 폐쇄됩니다

1 월 1 일부터 2021 년 9 월 30 일까지의 모든 도착 예약이 취소되었습니다. 모든 보증금 및 선결제 금액은 환불되며, 처리되는 데 최소 30 일이 소요됩니다.

지원을 위해 당사에 연락해야하는 경우 [email protected] 또는 [email protected]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및 사무실 폐쇄로 인해이 기간 동안 전화는 관리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모니터링됩니다. 이 기간 동안 매우 제한된 리소스로 인해 응답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빨리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상 운영을 재개 할 수 있기를 기대하지만, 고객의 건강과 안전이 우리에게 거의 우선 순위이며 Covid-19 예방을 위해 최고 수준의 건강 및 안전을 유지하고 태국 관광청, Amazing 태국 안전 보건국 (SHA) 프로젝트.

이 어려운시기에 양해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소원을 보냅니다. 안전을 유지하고 앞으로도 호텔에서 여러분을 맞이하기를 기대합니다.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돌봐주세요!

수포지 헌트타라
일반 관리자

COVID-19 예방 지침

놀라운 태국 안전 보건국 (SHA)

공공 장소

편도 액세스로 COVID-19 예방

1. 서비스 수신자에게 단방향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입구와 출구가 여러 개인 경우 모든 경로에 대한 심사 지점이 있어야합니다.

Covid-19 온도 확인

2. 검사 지점에서 직원 및 서비스받는 사람의 온도를 측정하고 최소 Covid-19 기준에 따라 검사를 통과 한 사람을 기록합니다.

코로나 19 지역에 대한 직원 여행 기록 기록

3. 직원 및 서비스받는 사람의 여행 내역 및 세부 정보를 기록합니다.

웨어 마스크는 코로나 19 예방

4. 천 마스크 또는 위생 마스크를 착용 한 서비스 수령자 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프 및 알코올 젤 COVID-19 제공

5. 세면대에 비누와 물 또는 알코올 젤을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지정 대기 구역 COVID-19 제공

6. 지정된 대기 공간을 제공하고 프로펠러가 최소 1m 간격을 유지하도록합니다.

7. 건물 입구에 소독 패드를 놓습니다.

COVID-19 체류 지정 구역

8. 지정된 대기 공간을 제공하고 프로펠러가 최소 1m 간격을 유지하도록하십시오.

공공 장소 COVID-19 청소

9. 문 손잡이, 문 손잡이, 난간 및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여 적어도 2 시간마다 공공 시설을 청소하십시오.

COVID-19 폐기 폐기물

10. 폐기물, 화장지 및 사용한 위생 마스크 처리 시설을 제공합니다.

공기 환기 제공 COVID-19

11. 박테리아 또는 잠재적 인 바이러스의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 건물의 PM 2.5 먼지를 걸러 낼 수있는 적절한 환기 및 공기 정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COVID-19- 서비스 수 제한

12. 향후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서비스받는 사람의 수를 적절한 비율로 제한합니다.

명확한 방향 액세스

13. 서비스에 접근하기위한 명확한 지침 (예 : 선, 색깔있는 스포츠 또는 기타 표시)을 제공해야합니다.

Develop New Technology

14. 호텔에서 키 카드를 QR 코드로 교체하는 등 노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합니다.

Provide Covid knowledge

15. COVID-19에 대한 의사 소통, 지식 제공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안

정기적으로 방을 청소하십시오

1. 서비스에 접근 할 때 선, 색상이있는 스포츠 또는 기타 표시와 같은 명확한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COVID-19 폐기 폐기물

2. 폐기물, 화장지 및 사용한 위생 마스크 처리 시설을 제공합니다.

룸 서비스는 음식 덮개와 함께 제공되어야합니다.

3. 룸 서비스 음식은 레스토랑 기준에 따라 항상 음식 덮개 아래에 제공되어야합니다.

깨끗한 천 사용

4. 방부제로 살균 된 깨끗한 천을 사용하여 방을 청소합니다.

세척 장비

5. 청소 장비를 세척하고 천은 Covid-19를 제거하기 위해 충분한 ppm의 방부제를 사용합니다.

공공 장소 COVID-19 청소

9. 문 손잡이, 문 손잡이, 난간 및 엘리베이터를 포함하여 적어도 2 시간마다 공공 시설을 청소하십시오.

에어컨 위치 조정

7. 적절한 공기 순환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방의 에어컨 위치를 조정합니다.

레스토랑

편도 액세스로 COVID-19 예방

1. 서비스 수신자에게 단방향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입구와 출구가 여러 개인 경우 모든 경로에 대한 심사 지점이 있어야합니다.

Covid-19 온도 확인

2. 심사 점에서 직원 및 서비스 대상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통과자 기록

코로나 19 지역에 대한 직원 여행 기록 기록

3. 직원 및 서비스받는 사람의 여행 내역 및 세부 정보를 기록합니다.

수프 및 알코올 젤 COVID-19 제공

4. 세면대에 비누와 물 또는 알코올 젤을 적절하게 제공합니다.

코로나 19 예방 대기실 제공

5. 대기 공간을 제공하고 사람들이 최소 1 미터 간격을 유지하도록합니다.

소독 스프레이 및 오존

6. 소독제 스프레이 및 오존 요법은 복도에 정기적으로 적용해야합니다.

지정 대기 구역 COVID-19 제공

7. 대기실을 포함하여 최소 1m 떨어진 서비스 지역을 제공하십시오.

COVID-19 폐기 폐기물

8. 폐 화장지와 사용한 위생 마스크를위한 적절한 폐기 채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식탁 청소

9. 식탁, 조리기구, 기타 청소 장비를 포함한 식기를 세척제로 하루에 3 회 이상 청소하십시오.

룸 서비스는 음식 덮개와 함께 제공되어야합니다.

10. 매번 음식 덮개에 음식을 담으십시오.

공공 시설 청소

11. 문 손잡이, 욕실 등 공공 시설 청소 최소 2 시간

공기 환기 제공 COVID-19

12. 박테리아 또는 잠재적 인 바이러스의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 건물의 PM 2.5 먼지를 걸러 낼 수있는 적절한 환기 및 공기 정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Secure E Payment

13.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 간의 접촉을 줄이기 위해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Provide Covid knowledge

14. COVID-19에 대한 의사 소통, 지식 제공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제안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linkedin
LinkedIn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