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직장에 도착하면 직원 입구에서 직원의 체온을 매일 확인하고
그들이 하루를 떠나기 전에.
발열이없는 분들은 직원이 유니폼에 착용 할 수있는 스티커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손님에게 호텔의 프로세스에 대한 더 큰 자신감을줍니다.
방문하는 계약자 / 공급 업체 / 공급자에 대한 일일 온도 확인을 구현하기 위해
출입을 허용하거나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보안 검색 대에서 호텔을 확인하십시오.
열이없는 분들을 위해 호텔에서 스티커를 제공합니다.
모든 직원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계약자, 공급 업체 및 공급 업체는
건강 상태 및 방문 여부를 매일 알리는 건강 신고 양식
COVID-19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되는 사람 또는
지난 14 일 동안 발병 지역 / 국가를 여행했습니다.
모든 관리자와 부서장은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는지 직원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기침, 독감, 콧물, 발열 또는 호흡 곤란.
직원이 이러한 징후를 보여 주면 관리자 또는 부서장이
집으로 돌아가거나 즉시 의사를 만나도록 지시하십시오.
게스트와 접촉하는 직원 및 식품 취급자는 수술 용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무 중 및 상황이 중요한 경우 : 주방 및 관리; 가정; F & B
서비스; 프론트 오피스 및 관리 사무소.
사용한 수술 용 마스크와 장갑은 사용 후 별도의 쓰레기통을 마련하여 폐기하십시오.
몸이 좋지 않거나 열이나 독감 증상이있는 직원은 반드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합니다.
바로. 몸이 좋지 않은 직원은 의사의 허가없이 직장에 복귀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직원에게 정보, 핸드북 또는 표준 운영 절차 (SOP)를 제공합니다.
COVID-19 예방 –해야 할 일 체크리스트와 함께 정기적으로
COVID-19 바이러스에 관한 건강 권고 업데이트.
COVID-19 증상에 대한 직원의 인식과 지식을 높입니다. 직원에게 제공
게스트 또는 일반 대중의 COVID-19 바이러스 관련 문의를 처리하기위한 적절한 교육
이메일, 대면 또는 전화를 통해.
정부의 여행 권고를 확인하고 직원에게 모든 지역 여행을 연기하도록 조언하십시오.
COVID-19 발병보고
직원이 여행했는지 여부에 대한 건강 및 여행 신고서를받습니다.
해당 지역 또는 예정된 여행 계획이 있는지 여부.
해외에서 귀국하는 모든 직원은 HR 부서에 출장을 신고해야합니다.
문서화하고 몸이 좋지 않으면 의사를 만나십시오.
호텔은 발생 지역을 방문한 근무중인 직원이 없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지난 14 일 이내
* 여행 기록을 은폐하거나 명령에 따르지 않는 사람
전염병 통제관 (예 : 의사)은 다음에 따라 처벌을받을 책임이 있습니다.
전염병 법, BE 2558 (2015)에
필수 휴가 (LOA)를 제공하거나 재택 근무를 위해 14 일 동안 재택 근무를 허용합니다.
다음 직원 :
a) 발병 국가 (비즈니스 또는 휴가를 위해)를 방문한 직원
b) 직계 가족이 격리 명령을받은 직원
c) 알려진 감염된 사람과 접촉 한 직원
14 일 LOA에있는 직원은 집에 있어야하며 사회적 접촉, 도구 공유 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먹습니다. 호텔과 직원은 직원이 LOA 동안 책임감있게 행동하도록해야합니다.
경영진은 매일 LOA에 배치 된 직원에게 전화하여 웰빙을 확인합니다.
13.
집 뒤 지역의 청소 및 소독 빈도를 높이기 위해 직원
식당, 직원 사물함 및 직원 탈의실.
a) 모든 직원은 비누로 손을 정기적으로 (적어도 1 시간마다) 씻어야합니다.
알코올 손 소독제를 사용하여 바이러스에 감염 될 위험을 줄입니다.
b) 손님과의 만남 전후에 비누로 손을 철저히 씻는 직원,
그리고 매 식사 전후. 그들은 또한 접촉을 피하도록 조언되어야합니다.
눈, 코, 입으로 손을.
c) 적절한 장소에 적절한 손씻기 포스터를 게시합니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눈, 코, 입을 만지지 마십시오.
비상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비상 계획을 개발하고 모든 직원에게 브리핑해야합니다.
호텔 직원 또는 게스트가 COVID에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거나 진단되는 경우
19.
보안 검색 대 및 출입에 부과되는 엄격한 검사를 통제하고
공급 업체 및 공급 업체에 제한됩니다.
서로 다른 색상의 스티커를 사용하여 호텔 구내에 구역 설정을 구현하려면
각 계약자 또는 공급 업체에는 특정 색상 스티커가 할당됩니다.
그가 들어갈 수있는 구역을 표시합니다. 이것은 호텔 주변의 그의 움직임을 제한하기위한 것입니다.
가옥.
좋은 위생 및 위생 관행의 통제 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호텔은 다음 사항에 대한 공중 보건부의 자문을 완전히 준수해야합니다.
호텔 COVID-19.
호텔은 24 시간 의사의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응급 상황.
호텔에 들어오는 모든 손님과 방문객의 온도 확인을 구현합니다.
프론트 오피스 직원이 모든 체크인 손님을 “검열”합니다. 게스트에게 건강을 완료하도록 요청하려면
건강 상태를 선언하기위한 선언 양식; 그들이 접촉했는지 여부
COVID-19로 의심되는 사람 이전 14 개 기간 동안의 여행 행동
일.
모든 투숙객에게 COVID-19 상황 및 호텔의 예방 조치에 대한 메모 제공
체크인하거나 방에 두십시오. 공중 보건부의 최신 보도 자료는
정보를 요청하는 모든 게스트에게 제공됩니다. 손님에게 호텔에 연락하도록 조언하십시오.
그들이 기분이 좋지 않으면 즉시 근무 관리자.
게스트 등록 카드가 완전하게 작성되었는지 확인하는 프론트 오피스 직원 (예 : 이름)
여권 번호, 거주 도시, 도착 항공편 정보, 철자 재확인
다음과 같은 경우 호텔 매니저에게 연락하도록 안내하기 위해 모든 객실에 게스트 서신을 배치합니다.
그들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얼굴 마스크, 온도계 및 알코올 손 소독제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님과 호텔 직원.
모든 호텔 직원은 아픈 것으로 보이는 손님을 찾기 위해 각별히주의해야합니다.
호텔은 고객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일선 직원에게 명확한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몸이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일선 직원은 눈에 띄게 몸이 좋지 않은 게스트에게
박사님.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고객에게 긴급한 서비스를 제공 할 필요가있는 경우 호텔은
직원과 건물을 보호하기위한 적절한 절차. 예를 들어 일선 직원이
수술 용 마스크를 착용하고 이러한 고객에게
가능한.
8.
에서 도착하는 손님을 위해 객실의 특정 섹션 또는 특정 지정된 층을 할당하십시오.
고위험 지역. 이것은 개별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인시 모든 게스트의 체온 측정 및 체온 측정 기록.
적절한 공공 장소 (예 : 엘리베이터 로비)에 COVID-19 관련 공지를 표시하여
투숙객에게 COVID-19 바이러스 상황을 알리고 호텔이
필요한 예방 조치를 구현했습니다.
공공 장소를 청소할 때는 보호 장갑을 착용하십시오.
직원은 장갑과 마스크의 적절한 사용과 폐기에 대해 교육 받아야합니다.
맨손이 사용한 물건에 직접 닿지 않아야합니다.
보다 철저하고 빈번한 소독 물티슈 및 소독 화학 약품 사용
고객이있는 카운터와 같이 사람과의 접촉이 많은 영역 청소
제공 및 방문자가 호스팅되는 방.
단단하고 자주 만지는 표면과 물체를 더 자주 청소하십시오. 여기에는
도어 핸들, 난간, 계단, 리프트, 리프트 버튼, 전등 스위치, 수도꼭지, 화장실, 열쇠
카드, 컴퓨터, 펜 및 기타 손으로 만질 수있는 모든 것.
모든 공용 공간은 2 시간마다 또는 손님이 사용한 후
일일 기준.
진행중인 기능이있을 때, 주말에 또는 바쁜 날에 큰 일이있을 때
군중, 공공 장소 및 공중 화장실은 더 자주 청소해야합니다.
조직에 대한 보건부의 자문 및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이벤트.
pH 값을 유지하면서 수영장의 염소 수치를 높이십시오. 되려고
정기적으로 모니터링됩니다.
또한 수영장의 필터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빈도를 높이십시오.
역세의.
แผน
모든 프론트 오피스 직원, 게스트 관계 담당관, 하우스 키핑 및 세탁 직원
높은 수준의 개인 미용 및 위생을 실천하십시오.
방을 청소할 때 하우스 키핑 직원이 보호 장갑 및 안면 마스크 사용
손님 용 린넨 분류. 세탁 직원도 취급시 보호 장갑을 사용해야합니다.
린넨.
베갯잇, 침대 시트, 커튼 및 사용한 수건과 같은 더러워진 린넨을 놓아야합니다.
누출 방지 세탁 가방에 넣어 세탁실로 보내기 전에 밀봉하여
청소.
방에있는 모든 쓰레기는 쓰레기 봉투에 넣어 즉시 밀봉해야합니다.
직원은 장갑과 안면 마스크의 적절한 사용 및 폐기에 대해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맨손이 사용한 장갑이나 마스크에 직접 닿지 않도록하십시오.
보다 철저하고 빈번한 사용을 위해 살균 물티슈 및 소독 화학 물질 사용
모든 표면, 가구, 전화 등을 포함한 방 청소
모든 청소 장비와 청소용 천은 소독제로 세척해야합니다.
자주 만지는 표면 (예 : 도어 핸들, 난간, 조명 스위치, 탭)
화장실, 키 카드, 호텔 펜 및 밴이 손으로 만지는 모든 것은
더 자주 청소했습니다.
에어컨 시스템을 철저히 청소하고 소독하여
바이러스의 교차 감염.
에어컨 장치의 소독은 손님이 몇 시간 후에 수행되어야합니다.
체크 아웃했습니다. 발코니 문과 창문 (있는 경우)은
에어컨 장치의 소독. 여기에는 팬 코일 장치의 소독과
필터, 배수 팬, 그릴 및 칼라 덕트 청소.
객실 복도를 따라 정기적으로 사용되는 소독 스프레이 및 오존 처리.
모든 투숙객의 신선한 공기 순환을 극대화하기 위해 재조정 된 에어컨 장치
방.
항상 실행해야하는 높은 수준의 개인 몸단장 및 위생 – 예 : 아니오
부엌에서 긁기, 기침 또는 재채기. 필요한 경우 기침 및 재채기를 조직으로
즉시 폐기하십시오. 재채기, 기침 또는 긁힌 후에는 손을 씻어야합니다.
레스토랑에 들어가기 전에 모든 손님의 온도 확인을 구현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손님의 이름과 연락처 정보를 얻으려면
나중에 필요할 경우 연락 추적.
주방 직원이 보호 또는 일회용 장갑과 안면 마스크 사용
음식 준비 처리. 장갑과 마스크는 자주 교체해야합니다.
식음료 직원은 사용한 냅킨을 분류 할 때도 장갑을 착용해야합니다.
직원은 장갑과 안면 마스크의 적절한 사용 및 폐기에 대해 교육 받아야합니다.
맨손이 사용한 장갑이나 마스크에 직접 닿지 않아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주방 장비의 빈번하고 철저한 세척 및 살균
• 조리대, 플라스틱 도마 및 식칼은 반드시 세척하고
사용 후 자주 소독합니다.
• 캔 오프너, 계량 저울, 트롤리, 선반, 기계, 도구 등은
자주 씻고 살균하십시오.
• 냉각기, 제빙기, 냉동고, 얼음 통 등도 일주일에 한 번 세척해야합니다.
식당에서는 테이블, 의자, 메뉴 스탠드를 정기적으로 닦고 소독하십시오. 표
손님이 앉을 때마다 메뉴를 닦고 살균해야합니다.
7.
보다 철저하고 빈번한 세척을 위해 살균 물티슈 및 소독 화학 물질 사용
바닥, 벽, 테이블 상판, 준비 테이블, 워크 스테이션 및 레스토랑의 모든 표면
가구.
식사 중 테이블에서 손님을 위해 냅킨을 다시 접는 행위는 중단되어야합니다.
바로. 젖은 수건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뷔페기구를 자주 교체하십시오.
바텐더는 바 카운터에서 장식용 집게를 사용합니다.
공급 업체는 언제든지 부엌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호텔 직원이
받는 지역에서 부엌으로 음식.
12. ใช้
가능하면 린넨 냅킨을 일회용 종이 냅킨으로 교체합니다.
Glam Habitat Hotel
112/39 Moo 3, Kamala Beach,
Phuket 83150 Thailand
Tel.: +66 (0)76 609 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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